헤드라인▽
나이스세무법인 진성구 세무사
- 세무 취약계층을 위한 블러그 운영
- 업종별 맞춤 세무상담
작성 : 2022년 09월 22일(목) 10:22 가+가-

사진=진성구 세무사의 절세노트 블러그 캡쳐

[신동아방송=박대영 기자]수원 영통구에 위치한 나이스 세무법인 진성구 세무사를 9월의 화재의 인물로 소개한다.
시대가 급변하면서 세무환경도 수 많은 변화를 겪고 있다. 이를 반증하는 것은 세금 신고의 90% 이상이 전자신고로 이뤄지고 있으며 전자세금계산서의 정착과 카드 사용의 확대 등으로 점차 세무환경은 IT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이렇듯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나이스세무법인 진성구 세무사는 세무 관련 매칭 서비스 및 각종 블로그 등을 통해서 세무환경에 취약한 계층에 한발 먼저 다가서고 있어서 화재가 되고 있다.

세금신고가 어려운 것은 많은 데이터를 확보하지 못한 것과 부정확한 세무정보일 것이다. 이를 더욱 정확하게 자료를 확보하고 데이터를 정리하여 세무적인 기법으로 전환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는 일반인들이 쉽게 할 수 없어서 당황할 때가 많다.

나이스 세무법인의 특화된 것 중에 하나는 효율적이고 정확한 업무 수행 능력이다.
본점은 세무조사를 특화하였고, 각 지점은 본점 업무에 더하여 전문분야를 통해서 고객 각각의 어려움을 처리하여 사업하면서 자칫 어려움에 처할 수 있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여 이를 모면하게 해 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나이스 세무법인의 지향하는 미래는 납세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보나 나은 세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무엇보다 인간관계를 소중하게 여기겠다는 목표로 전진하고 있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최고로 전문화되고 조직화되고 앞서나가는 나이스 세무법인이 되어야겠지만 내부적인 내실을 갖춰야겠다는 생각에 조직 구성원들을 존중할 수 있는 모습으로 항상 고객의 내 일 같이 여기면서 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하는 것이다.

끝으로 진성구세무사는 수원과 인근 지역의 세무 약자를 돕기 위해서 블로그 '진세무사의 세금 노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숨 고의 경력 9년 차로 각종 세금과 사업운영 등의 전반적인 고민을 해결을 함께하고 있어 곧 다가올 2022년의 연말정산과 법인 정산 소득세 등의 도움이 절실할 때에 진성구 세무사의 절세 노트의 꼼꼼함을 통해서 사업자들의 세금 고민이 해결 것이다.
박대영기자 기사 더보기

dypark@sdatv.co.kr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