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순천문화재단, ‘2023 사업설명회’ 개최
작성 : 2023년 02월 04일(토) 12:08 가+가-

사진=순천시청, 문화재단 사업 설명회 홍보 포스터

[신동아방송=김용훈 기자] (재)순천문화재단(이사장 노관규)은 오는 2일 순천시 문화건강센터 다목적 홀에서 문화예술인과 시민을 대상으로 ‘2023 순천문화재단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해 순천문화재단 사업성과 공유와 함께 올해 순천문화재단에서 진행하고, 지원하는 사업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사업의 이해를 돕고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다.

순천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시작으로 2022년 순천문화재단 22개 사업에 대한 성과 공유, 2023년 순천문화재단에서 진행하고 지원하는 14개 사업 소개순으로 진행된다. 설명회 후에는 공통 질의응답과 1층 로비에서 진행되는 사업별 심층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순천문화재단은 일상에서 누리는 문화, 문화로 더 행복한 ‘일류순천’을 위해 늘 가까운 곳에 함께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올해 순천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 문화예술 지원사업과 시민 문화 향유 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업설명회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당일 현장 접수로 참여가 가능하며, 참석하지 못한 문화예술인과 시민을 위해 행사 이후 재단 누리집과 유튜브 채널에 설명회 자료집과 다시 보기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는 순천문화재단 문화정책팀(061-746-2918, 2912)과 순천문화재단 누리집(http://cfs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훈 기자 기사 더보기

dydgnsl3442@hanmail.net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신동아방송 지역방송국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