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남양주시 평내동, 자립준비 아동․청소년을 위한 나눔 협약 체결
작성 : 2023년 03월 29일(수) 20:54 가+가-
[신동아방송 경인 = 박대영 기자]남양주시 평내동(동장 이은경)은 지난 28일 ‘보호아동과 자립준비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자립’을 위해 사단법인 채움복지회(대표이사 이미숙), 평내호평을사랑하는모임(회장 고의주), 평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환균)와 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각 기관 및 단체가 보호를 필요로 하는 아동․청소년에게 민․관의 사회복지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상호 협력하고, 자립준비 아동․청소년의 자립역량 강화 활동을 지원해 스스로 경제적 자립과 안정적인 생활환경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미숙 채움복지회 대표이사는 “아동․청소년들이 자립 기반을 마련하지 못한 채 무방비 상태로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것을 보며 걱정되고 마음 아팠는데, 지역의 기관과 단체가 우리 아이들에게 안정적인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시고, 큰 힘이 돼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평내호평을사랑하는모임 고의주 회장과 평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환균 위원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과 청소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사회구성원으로서 건강한 성장과 자립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은경 평내동장은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자립을 위해서는 지지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우리 협약기관들의 관심과 지지가 아동․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대영기자 기사 더보기

dypark@sdatv.co.kr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신동아방송 지역방송국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