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소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을복지봉사단,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
- 새마을부녀회 등 10개 단체 참여, 열무김치 100박스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전달
작성 : 2023년 06월 02일(금) 20:36 가+가-
[신동아방송 여수=김기남,박광옥기자] 여수시 소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황순석, 이영진)와 소라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문계남)는 지난 2일 소라면사무소에서 새마을부녀회원 등 10개 마을복지봉사단 50여명과 함께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는 소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소라면 새마을부녀회가 공동주관하고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 후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새마을부녀회를 중심으로 10개 소라면 마을복지봉사단이 참여하여 열무김치 100박스 담그고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100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사랑의 열무김치를 전달하였습니다.

문계남 소라면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해마다 열무김치 나눔행사를 개최하지만 금년에는 소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마을복지봉사단이 함께 참여 주셔서 더 많은 열무김치를
담글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나눔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영진 협의체 위원장은 “함께 해주신 마을복지봉사단원과 후원해 주신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마을복지봉사단과 힘을 합쳐 다양한 특화사업을 통해 지역 주민의 복지욕구에 부응할 수 있는 협의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황순석 소라면장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실천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부녀회 등 마을복지봉사단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민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토대로 함
께 나누면 행복이 두배가 되는 소라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소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연합모금활동을 통해 4천 4백여만 원을 마련해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층 지원 5개 사업, 소라면 마을복지 봉사단 운영 5개 사업 등 12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신동아방송 김기남,박광옥기자 기사 더보기

news@sdatv.co.kr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신동아방송 지역방송국
검색 입력폼